안동시는 민원서류발급에 불편을 해소하고, 행정에 대한 신뢰와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무인민원발급기를 추가 설치했다.

안동시에 따르면 올 해 추가로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는 종합민원실, 중구동, 강남동, 안동대학교(취업지원과)이며, 특히 시청 종합민원실 앞 현관에 설치된 '365 민원서비스 코너'는 지난 4월 1일부터 연중무휴로 오후 10시까지 운영함으로서 시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이번 무인민원발급기는 창구 확대 운영은 시민편의와 고객만족에 기여하고자 한 것으로 주민등록등(초)본 외 11종의 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며, 향후 대법원 소관업무인 가족관계등록부, 등기부등본도 발급 가능하도록 신청하는 등 주민위주의 행정서비스를 펴 나갈 계획이다.
2008-11-04 08:55:01 /
피현진 기자(mycart@ugn.kr) |
|
- Copyright ⓒ UGN 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