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난 22일부터 11월 2일까지 '영주장날 쇼핑몰 추석맞이 할인展' 성원에 보답하고자 7만 원 이상 제품 구매자 선착순 1,00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영주사과를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주장날 쇼핑몰'은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추석맞이 할인展'을 진행해 구매 고객의 높은 구매 관심에 힘입어 선물세트 판매 등으로 기록적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맞이 할인展'에 이어 언택트 소비시장의 확대에 따른 온라인 기획전으로 추석맞이 할인전의 높은 관심에 보답함과 동시에 다가오는 '2020년 영주사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도모하고 우수한 품질의 영주사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편,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https://www.yjmarket.com)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75개 농가 및 업체의 250여 개의 품목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장욱현 시장은 "비대면 소비시장의 확대로 인해 급변하는 유통구조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온라인 유통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며 "영주시 농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향후 영주장날의 카카오톡 쇼핑하기 입점과 온라인 유튜브 광고 등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홍보 및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했다.
2020-09-23 20:51:52 /
UGN경북뉴스(yaho@ugn.kr) |
|
- Copyright ⓒ UGN 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