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교육청 안동도서관은 6월 25일(화) 14:00, 3층 북카페에서 제20대 권오규 관장과 김인현 총무과장의 이임식 개최했다.
내빈과 직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이임식은 공로패 전달, 활동 영상 시청, 이임사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권오규 관장은 경북 의성군 출신으로 1989년 의성군청에서 공무원 생활을 시작하여 경상북도의성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 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총무부장을 거쳐 2023년 경상북도교육청 안동도서관장으로 부임했다.
탁월한 리더십과 남다른 열정으로 경북교육에 많은 업적과 성과를 이뤘으며, 지역사회 및 교육 가족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모두가 사랑하는 도서관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김인현 총무과장은 1990년 진보종합고등학교에서 공무원 생활을 시작하여 학교와 지역 교육지원청 주요 부서에 근무하면서 학생과 교직원이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였고, 2022년에 도서관에 부임하여 직원 상호 간에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실천하였다.
이임식에서 권오규 관장은 "공직은 떠나지만 앞으로 경북교육이 추구하는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 실현을 위해 퇴임 후에도 미력하나마 힘차게 돕겠다"도 말했다.
김인현 과장은 "공직 생활을 통해 일에 대한 보람을 느꼈고, 자기 발전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후배 공직자들도 현재를 소홀히 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할 것"을 당부하였다.
2024-06-27 13:07:03 /
김태동 기자(tdongk@ugn.kr) |
|
- Copyright ⓒ UGN 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